게일,플소,똥물 들어갔는지 안들어 갔는지 구분 진짜 1도 안됨.

걸리면 아이디 옆에 표시되게해줬으면 좋겠음.

뇌신 썬더 마크나.
총사 냉각온도처럼.

진짜 아예구분이안됨. 이펙트로는.

(저도 투기장에서 게일이 들어간건지 안들어간건지 구분하기가 쉽지않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