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거시 근댐148 빈민기사입니다. 전스도 없고요.알비노 2구도  효율이안나와 1구에서 놀았네요. 
검요도 사냥 좋아졌다고 하길래 명코도 900만정도있어서 클체갔습니다.
이거 뭐 알비노 1구에서 2천몇백킬 하던 기사인데 클체후 3구유지되고 1시간 5700킬이 됩니다..ㄷㄷㄷ
근댐은 160이되었고요 스킬빨로...기사 언제 케어될지 얼마나 좋아질지 너무 못기다리겠어서 갔는데 신세계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