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신셋이랑 하루끝에 라는새끼는
자기순서 밀렷다고
맹목적으로 암기 신검 리부트망해라고 고사지내던 새끼들인데

쟤들이 저짓거릴 했어도
요정리부트 시작하니
사람들이 부족한건 부족하다라고 말해줌
리부트는 진짜 클체비100만원이상에
기존캐릭은 몇년을 기다리는사람들이 보상받는날이라

한번받을때 잘받아야 추후 몇년을 오래살아남는데
인벤사람들은 요징징 만행알고도 리부트자체는 중요한걸
알아서 공감해주고 마냥 요정이라고 까내리지 않음

저 요징징3대장+ 하루끝에 새끼는
또 이번지나면 다음리부트부터 망해라고 고사지낼게 뻔한새끼들이라 ㅈ같음 진심

요징징단어를 만든원흉 (요징징3인방+하루끝에) 단체로 차단박고 척결해야한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