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42
조회: 410
추천: 0
격수에서 불(검)요정 클체가신 형님 없나요?지금 마검사인데.. 좀 참아볼라했는데 지긋지긋허네요ㅠ
명코 1500만개 모여서 고민중인데 갈만할려나요 요정 몸 개구리다 이러는데 불땅이면 어떤분들은 마검보다 몸 더 좋을거다 이러는 분들도 있고 해서요 현 스펙은 근뎀340 근명400 방395 수준이고 지금도 로웬델 노물약 지배1구 사냥은 되요 느릴뿐.. 지금 갈까 투사때 갈까 고민중임니다.. 검요 넘어가신 형들 고견좀 부탁드려요
EXP
3,744
(36%)
/ 4,001
|
우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