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가 사냥하는데에서는 원거리가 스펙이 월등히 높다고 하는 형들이 있는데 사실 근거리들도 사냥터보다 스펙이 차고넘치는 상황임
마스터 아닌 이상은 솔직히 근거리나 원거리나 사냥터에 따라서 스팩 얘기하기는 좀 그래이제는…

물론 막 에카에서 피달고 알비노 3구에서 피 달고하는 캐릭들은 그냥 스펙 얘기할때가 아님 뭘 해도 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