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컴퓨터 사양 좋은걸로 하나 장만해서 오림을 했는데
이전 컴퓨터랑 동일하게 오림 렉이 있네요. 
예를들어 방향키 바꿨을때 반박자, 한박자 느리거나 
발터자르 했을땐 발터 어스퀘이크 스킬이 발밑이 아니고 걸어가는 방향 앞에서 터진다거나, 
몹한테 맞았을땐 계속 쳐맞는 모션 때문에 뚫지도 못하고 그냥 갇혀서 죽거나..

지난주에 컴퓨터 바꾸면서 렉없는 오림을 기대했는데 큰 차이가 없어서 많이 답답하네요...ㅎㅎㅎ

사양은 울트라7, 5060ti, b650m, 램 32기가 입니다..

인터넷 속도는 집 500M 쓰는데 측정결과 480~490 정도 나오는고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