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바로템 요정 하나 추가했습니다.
기존에도 총사를 해서 근거리에서 오신 형들보다 역체감은 적었습니다.

활요 1일차 후기

사냥 시 엠이 딸린지는 모르겠다
(크리스터, 윙슈 외 엠흡 없음, 소울이 끊임 없이 돌아가는 수준은 아님)

알비노
6시간씩 2일 돌렸는데 시간당 8천킬은 넘는다

저렙 사냥터에서는 몸빵이 총사대비 별 체감 모르겠다
(지배는 갈 스펙이 안되서 모름)

윙슈, 피닉스 이쉐키 보면 열불 남
총사 대쉬, 앱제에 비해서 개쓰레기 느낌

형님들 2주차 케어 보고 넘어오실지 판단하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