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뇌신을 좋아했어서 뇌신키우다 한 1년접고 작년에 시신 하나 안해봤어서 90렙 전변 5전스 다마고찌 하나 물어옴
걍 싼값에 전설 무기 7짤 하나 보고 다마고찌나 해야지 하는 맘으로 키우기 시작한게
지금은 91렙에 신변1중복 2신스 등등해서 유니크제외 풀스킬 2풀문양 곧 3개 등등 근뎀220따리 가져와서 이제 근뎀셋 290까진 올라옴
300까지 맞춰보는게 목표인데 영템끼고 올라가려니 쉽진않음..

그동안 클체를 겪으면서 특히 뇌신때는 진짜 다시 가고싶단 생각이 엄청 들긴했는데 자동사냥만 하다보니 걍 그 돈으로 뇌신케릭 하나 뜨는게 이득이겠네 하면서 참았음. 물론 총 3계정 하는데 그것도 시간없고 귀차나서 오림같은거 나오면 본계 빼곤 잘 안하는편이기도 함.

요번 인싸때 그래도 7무기 8 만들고 신스 성공해서 2신스 채우고
이번 클체가 요정인지라 그닥 맘도 안가서 나름 성공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구나 싶움.

물론 겨우 4천킬정도 하는 시신입장에서 요정들 이제 만킬한다는 얘기듣고 와.. 싶기도한데 어차피 이 정도 버틴거 ...

그래서 요정 후기 얘기들어보면서 오히려 희망이 생김.

엔씨 특 저 원거리들 이제 잡아야겠지? 하면서
투사 아니면 시신이 상당해지지않을까? 하는 희망고문이 생겨버림..ㅋ
(본계 시신 부계 투사를 키움 ㅜㅜ)
올해안엔 클케해주겠지 하면서 오늘도 버티고있음
이 거적때기 시신케릭이 서버랭 시신2등인데 그나마도 라인급혈이 이전와서 1등에서 밀린거지 몇달 1등이였...
시신형들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