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서버에서 평범한 근댐150 방어220 마검사 키우고 있습니다

저스펙이라서 이번에 새로 나온 불요정은 몸이 안되서 리세가 안될것 같고

암흑기사나 신성검사 밖에 선택지가 없을 것 같은데

80뎅리세는 암흑기사가 더 좋다고 알고 있는데

1~2영스 기준 90리세 1-2캐릭 천천히 키워놓는다면 뭐가 더 좋나요?

무기는 둘다 기사단한손검이고 방패는 신검이라면 영웅등급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