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령님이 근거리도 넘어기야될 정도로 개사기라면서요
그냥 사기 친건가요? 불요정 개ㅂㅅ인데 이거 맞나요?
스턴도 안들어가 썬버는 손으로 눌리는데도 데미지도 안들어가
칼질은 하나마나고 이걸 상품이라고 내놓음?
내가 사장이면 이 따위로 일하는 ㅅㄲ들 다 짤라뿌고 싶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