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정 법사에 과한 로망이 있어서요
7검 5셋 기사단 입고 3전스 6영스 상태의 군주에요
명코 고작 400만개

ㅈ같아도 요정 갈까 싶은데..
적어도 클케 나올때까지는 대기가 맞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