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항시 안전운전 기원드립니다

암기레기 사냥100퍼
축9오단각인 쓰던중 폐지모아서 7비수샀습니당
축9오단을 어떻게해야할지 고민입니다
고견부탁드립니다

뇌신부케가있는데 9뇌신쓰고있는데
옮겨주면 뭐로옮겨야 사냥효율이좋을가요..

1.비수팔고 오단끼고 장비업글해라(뭐살깝쇼)
*기사단교복,5영웅악세 착용중
2.녹여라
3.뇌신 **로 바꿔줘라
4.니꼴린데로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