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접이라 영스하나만 바꿀려고 7개만필요한데
예전에는 주머니 한개씩파는거 낱개로팔던데
제가못찾아서 그런지  노란색주머니사면안되죠? 빨간색은 3천다이야만 파네요  이거사야지만 클체되나요?
영스하나바꾸기에 너무 돈아까워서요
낱개짜리는 안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