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은 축7용반 질러서 떠버리면
성장반지로 교체 못하나요? 하고 질문글 썼었는데
형님들 께서 클체로 바꾸면 된다고 하셔서 꿀팁 알고 감사했습니다.
글고 오늘 못참고 질렀는데

허걱 진짜 떠버렸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