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냥 재료나 캐는 총사가 하나 있는데 이번에 벨라가 떴네요...
근접변신 1티어라 버리긴 아까워서 불요라도 할까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킬은 2전 8영스인데 돈이 없어서 1전 3영스만 가지고 가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