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47
조회: 493
추천: 0
트리만 커브면 뭐하냐? 피닉스 들어가면 스턴 게일도 커브로 들어가게 해야할거 아냐![]() 왜케 생각이 없냐 그리고 커브샷 너무 짧아 몸빵은 유리몸 그대로 두고 뭐하는거냐 엔씨 총체적 난국이다 트리 녹화 안하는 대신 이젠 소울 녹화하게 만들었네 ㅋㅋㅋㅋ 윙슈 좀 2단 수동으로 바꿔 닭머리들아
EXP
22,428
(11%)
/ 24,201
|

하핫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