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케 생각이 없냐 그리고 커브샷 너무 짧아

몸빵은 유리몸 그대로 두고 뭐하는거냐 엔씨

총체적 난국이다

트리 녹화 안하는 대신 이젠

소울 녹화하게 만들었네 ㅋㅋㅋㅋ

윙슈 좀 2단 수동으로 바꿔 닭머리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