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노 사냥할때
린드 입으면 항상 만엠 이었는데..
린드가 제대로 적용 안되는건지 엠이 계속 마름..
트리 엠소모가 늘어난건지?
아무리 몹을 쳐내도 4-5마리 이상은 계속 맞고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