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50
조회: 866
추천: 0
형들이 생각하는 pvp만 봤을 때 젤 구린 케릭은?pvp만 생각하면 마검이 젤 폐급 맞는거 같은데...
1대1 소수쟁 때쟁 종합적으로 투표에 현역들은 제외한다......
EXP
149,759
(59%)
/ 160,001
인벤러
|
싹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