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02
조회: 498
추천: 0
260따리 총사 클체 후기형들 260총사
1신스 / 유니크없는 올전스(혈맹유니크있음) / 영스2개 없는 올영스 원거리는 요정이지! 라는 로망으로 이번에 야심차게 클체 갔는데 나는 나름 만족해(PVP 거의 안함 / 하더라도 막피대응?) 우선 단점이 대쉬기 없다 / 딜증 3배가 아니라 2배다 / 앱솔 속뎀이 빠진다 / 쓸수있는 영스가 많이 없다( 총사는 ㄹㅇ많음) 장점은 엘에가 이쁘다 / 이펙트가 이쁘다 /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단일딜이 더 쌘거같다(아직 실험 안해봄ㅋ) 일부러 안타 안잡고 있는데 오늘 해보려고 어...음 그니까 결론은 많은돈 쓰고 오기가 좀 그렇다 몇만 다이아 써서 로망 챙기고 싶으면 어쩔 수 없는데 나는 이제 클체 안할생각이라 마지막이다 하고 넘어왔거든 우선 눈팅 굉장히 마음에들고 만족해(명코패키지 까지 합쳐사 4만정도씀...) 300넘는 총사형들은 저정도쓰고 넘어올 정돈 아니다 같아
EXP
1,683
(41%)
/ 1,801
|
노루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