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260총사
1신스 / 유니크없는 올전스(혈맹유니크있음) / 영스2개 없는 올영스
원거리는 요정이지! 라는 로망으로 이번에 야심차게 클체 갔는데 나는 나름 만족해(PVP 거의 안함 / 하더라도 막피대응?)

우선 단점이 대쉬기 없다 / 딜증 3배가 아니라 2배다 / 앱솔 속뎀이 빠진다 / 쓸수있는 영스가 많이 없다( 총사는 ㄹㅇ많음)

장점은 엘에가 이쁘다 / 이펙트가 이쁘다 /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단일딜이 더 쌘거같다(아직 실험 안해봄ㅋ)
일부러 안타 안잡고 있는데 오늘 해보려고

어...음 그니까 결론은 많은돈 쓰고 오기가 좀 그렇다
몇만 다이아 써서 로망 챙기고 싶으면 어쩔 수 없는데 나는 이제 클체 안할생각이라 마지막이다 하고 넘어왔거든
우선 눈팅 굉장히 마음에들고 만족해(명코패키지 까지 합쳐사 4만정도씀...)

300넘는 총사형들은 저정도쓰고 넘어올 정돈 아니다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