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한것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빈구글계정 하나만들어서 선물하기로 하여 선물받아서 거래완료.
90일이후 선물이 가능하다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어차피 빈 선물용으로 계정을 만들어서 않쓰는계정.
90일전에 구글계정거래로도 가능한가요?
아니면 선물받은계정은 구글로 연동되었으니 무조건90일은 기다려야 다시 선물하기로만 거래가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