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케 정옥1만개 채워놓고 나갔다왔는데
샤샤샥을 안하길래 왜 안하나 한참 봤는데
정옥이 없었음

싸이클론에 버닝드라이브까지 쓰면 저같은 조밥은 감당 안되겠네요
총사 정제석? 이건
30~40만개씩 사가지고 다니는데도 널널한데;;

다음 클체때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