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숲 방어전할때
마지막 2:2 pvp 하는 중에 몬스터가 나오네요
매번은 아닌데 갑자기 몬스터가 한마리 있네요
이겨서 나오는 몹이 아니고 싸우는 중간에 몹이 나와요
회색 화면안에 컬러로 몹이 나오더라구요
오류인가요?
잡으면 뭐 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