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51
조회: 575
추천: 0
요숲 2:2pvp요숲 방어전할때
마지막 2:2 pvp 하는 중에 몬스터가 나오네요 매번은 아닌데 갑자기 몬스터가 한마리 있네요 이겨서 나오는 몹이 아니고 싸우는 중간에 몹이 나와요 회색 화면안에 컬러로 몹이 나오더라구요 오류인가요? 잡으면 뭐 주나요?
EXP
1,469
(34%)
/ 1,601
|
홈런볼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