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10
조회: 433
추천: 0
우리 선수들 네임벨류 보면 ..적어도 톱 16강에 들어가는 멤버야 ...
오늘 경기 봐봐 이강인만 존나 뛰고 나머지는 뭐 해야 되지 몰라서 제자리에 서 있자나 ... 전술을 없으니까 그냥 서 있는거야 자기 뭘 해야 될지 모르니까 ..
EXP
177,163
(68%)
/ 185,001
|
고필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