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톱 16강에 들어가는 멤버야 ...

오늘 경기 봐봐 이강인만 존나 뛰고 나머지는 뭐 해야 되지 몰라서 제자리에 서 있자나 ...

전술을 없으니까 그냥 서 있는거야 자기 뭘 해야 될지 모르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