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31
조회: 222
추천: 0
엔씨 너네가 뭐 돼?활요정도 검요정도 제대로 리부트도 못하면서
뭔 두마리 토끼를 잡겠다고? 너네 능력도 안되는데? 활요정은 아예 스킬구조 바뀐게 한개도 없고 3년도 더된 불도그시절 컨안되는 노인네들 위한답시고 지금도 급발진 윙슈즈 대쉬보면 딱 엔씨 너네 수준같다. 왜 이정도 밖에 안되는 이유는 알지 3개월마다 클체로 돈빨아먹으려고 구조인데 3개월마다 매번 새롭게 하는게 가능해? 너네 능력되냐고? 차라리 인정하고 한번은 쉬어가는 주기로 앵콜처럼 내던가 뒤뚱불곰 어딨냐 나와바라
EXP
320
(20%)
/ 401
|
중독된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