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요정도 검요정도 제대로 리부트도 못하면서

뭔 두마리 토끼를 잡겠다고? 너네 능력도 안되는데?

활요정은 아예 스킬구조 바뀐게 한개도 없고

3년도 더된 불도그시절 컨안되는 노인네들 위한답시고
지금도 급발진 윙슈즈 대쉬보면 딱 엔씨 너네 수준같다.

왜 이정도 밖에 안되는 이유는 알지

3개월마다 클체로 돈빨아먹으려고 구조인데

3개월마다 매번 새롭게 하는게 가능해?

너네 능력되냐고?

차라리 인정하고 한번은 쉬어가는 주기로 앵콜처럼 내던가

뒤뚱불곰 어딨냐 나와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