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올라와있는 엔씨 공지의 알려진 현상~~~!!

그리고 "소울" 8초딜레이는 엔씨가 실수 했거나 버그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내용에 빠져 있는걸 보니 의도된 현상으로 이해하면 되려나 봅니다. 

다른 분들에 비해서 저는 리니지M경력은 작지만, 
지금처럼 리부트후 버그가 계속 발견되는것도 처음봅니다. 

재경형 낮에도 밤에도 바쁜거 이해하지만 책임자로써 조금만 더 신경쓰고 라이브서버에 적응시켜주세요 
간곡하게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