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하이엘프 첫출시때 300만 엘마이후론
쭉 600만에 변경불가였는데
뭘이제와서;;;

요정총사 핵심 엘마 레디투는 작업장의 양산에 결정적인역할이 될수있어서 저렇게 제한하는거도있음
이거땜에 못가는애들도 사실은 딱그런스펙들이기도 하고

근데그걸떠나서 솔직히
600만명코스킬은 600만명코 스킬로 교체가능하게끔은
설정해줘야한다봄 ㅇㅇ

언제까지 이지랄로 명코장사할거냐
오히려 저런거때문에 기존600만스킬 잃기싫어서
지갑잠구는사람이 더많은마당에
그놈의 철지난 돈이될까는 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