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마 교체불가하게 한것
아무리 생각해도 이게 클체를 너무 막음
혈유에 엘마 살려면 600만에 나같은 신섭 초보자도 클체비가 제법 나오는대 어휴....

혈유에 클체비 감당하고 넘어간다 쳐도 수많은 영스 전스 돈주고 넘긴다 쳐도 엘마 없으면 돈지랄임 넘겨도 쓸수가 없음
오래해서 명코 많고 헤비 과금형들에건 별거 아니겠지만
진짜 평범하게 게임 하는 형들에겐 상당히 부담됨
이미 나같은 쪼랩도 모아둔 명코 + 현질 20가량해서
800만 해두고 클체비도 감당할려 했지만 이런 젠장 엘마가 교체가 안되서 전스 영스 있는거 넘겨봐야 의미가 없네
차라리 마레기지만 전스를 추가하고 끝낼까 생각중

아 본인 신섭유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