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48
조회: 254
추천: 0
요정 클체를 바라보며다계정, 다캐릭을 키우는 입장에서 클체를 바라보며 저처럼 즐기는 것도 나빠 보이지 않네요 ㅎㅎ
리부트 한다고 할 때마다 그 캐릭을 하나씩 만들거나 아니면 이야기 돌면 바로 군주 하나 만들어서 2영스를 만듭니다. 5.5만원을 쓰던 다야가 잘 모이면 그걸로 하던 클체를 하면 2영스 리부트 클래스 해볼 수 있으니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물론 전스, 신스 있는 형들처럼 클래스의 하이엔드를 맛보려면 어려운 방식이긴 한데 전 저대로 어차피 무과금 혹은 소과금 정도로 즐기는 편이라 이건 이거대로 좋아 보이네요 전 이번에도 75 찍는 순간 이전에 만들어둔 노영스 암기로 요정 어떤지만 보려고요 ㅋㅋ 근데 정말 7천킬 6천킬 찍는다는 글이 많아서 궁금하긴 하네요. 다만 너무 이렇게 리부트 할 때마다 클체할거면 그 돈 모아서 진짜 캐릭 사는게 더 싼거 같긴 하네요;; ㅎㅎ 전 피니지 때부터 불요(검요)의 로망이 있었는데 그냥 체험판 하듯 영스 몇개만 박고 놀아봐야겠어요. 클체 고민하는 형들 많던데 후회 없는 선택들 하시길 바래요!!
EXP
687
(87%)
/ 701
|
Seohee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