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근거리만 했어서
요정은 전투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감이 안오네

활요정(물/바람)이고 풀스킬임
그냥 어택해놓고 스킬만 누르면 안되고 무빙하고 그래야 되는거지?
아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