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03
조회: 752
추천: 0
기사 고유의 스킬이었던 스턴을..활로도 스턴 꽂고 총으로도 스턴 꽂고 이도류로 꽂고 한손검 창 도끼 슈발 다 꽂아버리더니 모두 함께 대시 쓰기 운동 우리 모두 카베 쓰기 운동 손에 손잡고 광역기 쓰기 운동 엔씨가 돈에 눈멀어서 리니지 고유의 정체성을 파괴시키고 밸런스 따위 조시나 까잡수세요 하고 파괴시키는건 맞지만 타 클래스 리부트 시즌에는 "밸런스 잡아라! ㅇㅇ클래스 개사기다! 너무 심하다!" 내 클래스 리부트 시즌에는 "딜 더 올려라! 몸도 존나 좋게해줘! 쿨타임 없게해줘!" 유저들도 이 개븅신같은 린엠을 만드는데 공을 세운건 부정할 수 없는듯 아 물론 저도요! 뭘 하든 쳐맞는건 똑같을거면 이젠 그냥 내가 하고 싶은 클래스 하고싶다... 특정 클래스 비하가 아닌 모두까기 임다 모두 즐린! ![]()
EXP
182,795
(91%)
/ 185,001
|

김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