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로도 스턴 꽂고
총으로도 스턴 꽂고
이도류로 꽂고 한손검 창 도끼 슈발 다 꽂아버리더니

모두 함께 대시 쓰기 운동
우리 모두 카베 쓰기 운동
손에 손잡고 광역기 쓰기 운동

엔씨가 돈에 눈멀어서 리니지 고유의 정체성을 파괴시키고
밸런스 따위 조시나 까잡수세요 하고 파괴시키는건 맞지만
타 클래스 리부트 시즌에는
"밸런스 잡아라! ㅇㅇ클래스 개사기다! 너무 심하다!"
내 클래스 리부트 시즌에는
"딜 더 올려라! 몸도 존나 좋게해줘! 쿨타임 없게해줘!"
유저들도 이 개븅신같은 린엠을 만드는데 공을 세운건 부정할 수 없는듯
아 물론 저도요!

뭘 하든 쳐맞는건 똑같을거면 이젠 그냥 내가 하고 싶은 클래스 하고싶다...
특정 클래스 비하가 아닌 모두까기 임다 모두 즐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