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체비용 약 3.5만다야 정도 예상

문제는 명코 1천만개 필요  170만개보유중

뭐 이것저것 끌어서 사면 약 70만원정도 들갈듯

여러 글 영상에서 딜은 총사보다 확실히 좋고 알비노도 사기라는거 알지만

대쉬기가 문제야

총사도 근접이 붙으면 대쉬기2개인대도 어버버하고 찢기는데  요정이면 화살 한발 못날리고 찢길거 같아서  클체 안합니다

물론 제 스팩 기준  근접날라와서 붙으면 그나마 대쉬기있어서 한텀은 버틴다치는대 요정은 없으니 ...

몹한텐 뒤져도 화 안나는데 pvp에서 동급생한테 뒤지면 석 많이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