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 샀는데
부케가 많아서
이벤트 하면서 적당히 레벨 올리고 다 뽑아 먹고
다음주쯤 원래하던 서버로 갈라는데
지금 섭에 있는 부캐들 악세 다 지르고 템 탈탈 털어 정리하고 가야하는거지요?
돌아올 예정 없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