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냥 내려놓고 자동소울 하면 엠 딸리는 이유
트리플 on 시 트리플딜레이에 소울이 씹힘
가뜩이나 딜레이도 긴데 씹히면 최장 15초까지 펌프질을 안함
있는 엠피도 쭉쭉 빨아 쓰니 엠피가 바닥

그래서 수동매클 짜서 딱 8초에 누르게 해봄
만엠에서 시작해서 만엠으로 유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