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은 가고 싶은데..

   진짜 대충 계산해봐도 무조건 100만원 넘게 비용이 들고

    전번 전성  각성 또 해야 하는 스트레스랑 감당이 안되네요

  검요는 할 거면 리세나 해볼까 합니다..  진짜 클체 비용이 너무 비싸네요..  그저 돈 많은 형들이 부러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