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축6용반 2개, 6휘장 보유 중

축6용반, 6휘장 복구 이력이 있는데 무얼 선택할까?
축휘장 없을때는 축6성반으로 교차복구 하자였는데, 지금은 6휘장 복구 해서 축6휘장 만들 수 있어.

뭐가 좋을까 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