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52
조회: 493
추천: 0
캐릭터 디자인 도대체 누가하는거야? 좀짤라 ㅅㅂ마검을 시작으로 할파스에 이어 이번 요정까지 갈수록 구려지고있음 초창기 디자인이 압도적으로 좋음 니들 회사에 유명한 격언 있다면서 리니지는 숫자하나도 건들지마라 << 새로만드는거 조지는거까진 이해하는데 기존껀 좀 건들지마 미친놈들이 그렇게 구리다고 바꾸라던 마검은 안바꾸더니 대부분 이쁘다던 여요정은 왜 건드는거야 또라이야?
EXP
63,799
(35%)
/ 67,001
|
운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