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검을 시작으로 할파스에 이어 이번 요정까지

갈수록 구려지고있음


초창기 디자인이 압도적으로 좋음 


니들 회사에 유명한 격언 있다면서

리니지는 숫자하나도 건들지마라 <<

새로만드는거 조지는거까진 이해하는데 기존껀 좀 건들지마 

미친놈들이 그렇게 구리다고 바꾸라던 마검은 안바꾸더니

대부분 이쁘다던 여요정은 왜 건드는거야 

또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