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신검 

뎅리세
크로스(70만)리세

두 가지 리세 할때요

반방 끼는게 좋아요??

기억의 망토 방패 세트 끼는게 좋아요??


첫경험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 축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