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46
조회: 318
추천: 0
구페구계정은 사면안되나요.? (투표좀..)구페구 계정중에 맘에드는게있는데..
너무 고민입니다ㅠㅠ 의견들 뎃글도 부탁드려요 전 뭐 나쁘지않다생각하긴하는데 인식이 워낙 안좋아서.. 고민이네요..
EXP
415,806
(55%)
/ 432,001
이니부자
|
에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