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됐네요... 떨어질줄은 알았지만 언제 또 300 만드냐..

어떻게든 원뎀 1이라도 다시 올려보려고 똥꼬쇼를 하다 결국에는..



그나마 하나 건졌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