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크기를 좀줄여달라고햇지 저런식으로 원한거는 아니다
무슨 총사도 아니고 무릎쏴를 시전하냐  제발 원래대로 해달라
외형보고 몇년을 버티고있었다
짤이 잇어야 형님들이랑 조딸딸이가 잘보니 투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