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저녁에 바로 클체했고
냉정하게 딱 비교했을때

데감무때문인지 요정이확실히 pvp부분에서 화력이 훨씬쎔
게일이 진짜 확실히 잘걸림 [딸깍 누르고 안되도 엘가가 바로걸어주는 경우가 매우많음]
물감옥 ㅈ도안터지긴함

pve는 뭐 광역은 두말할거없이 요정압승
단일은 거의비슷한느낌?
단일에서 일부로 총사랑 요정 균형을맞춘거 티가남

딱 아쉬운게 하나있다면 대시가 없는게 진짜아쉽
1단대시라도 액티브로 하나 넣어주는게 맞다봄 ;; 
윙슈즈는 유니크인데 유니크에만, 그마저도 랜덤대시 넣는건 미친cc기 시대에서 좀 가혹하긴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