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01
조회: 692
추천: 0
(요정vs총사) 1:1한정일 경우는 요정이 딜압살은 맞음..유틸성능이나 다방면으로는 총사 옆그래이드, 다운그레이드라고하시는글도있는데
어제 저희혈원 레기온 총사 (365/유일) vs 요정 (330/유일) 선착장에서 여러번 1:1 진행 함 결과는 요정이 절반 이상을 만피컷으로 이김 보니까 게일이 거의 무조건 들어가서 피 녹이는 속도가 다름 총사가 초반에 데스샷이랑 공포로 절반이상 피를빼놨는데도 게일들어가고 가디언턴들어가니까 365총사 피녹는데 3초가안걸림.. 사냥이나 때쟁 이런건모르겠는데 쟁좋아하시는분들은 딜쪽으로는 압살이 맞는듯.. 선택은 여러분의 자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