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이 몸빵안되는건 원래 그런 캐릭이라 그럼
그걸 극복하는게 과금이라는거임
이미 어느선 이상넘어가면 요정이 최고존엄임
참고로 난 요정보다 훨~씬 몸빵약한 다엘로도 모든사냥터를 다 돌았다
다엘때도 몸빵약한건 당연한거라생각했음. 컨셉이 그러니까
이미 요정은 많이 상향됐으니 더 욕심부리지 말아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