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00
조회: 2,224
추천: 0
악세 아덴이 의미없긴 씨발ㅋㅋ돈안쓰는 구섭부캐들도 인사이드 보상 + 수렵 상축으로 5제작 이런걸로 전부 축5 7티 이런상태인데 몇년동안 20개씩 처사게만든 서버면 전부 이동악세에 영웅티견갑이겠네 ㅋㅋㅋ 수백수천쓰고도 영웅티 영웅견갑못띄워서 88티견갑인 구섭유저가 몇명인데 ㅋㅋㅋㅋ 대체 무슨 생각으로 악세를 아덴에팔고 통합각을보냐? 구섭이나 그림발록이나 그냥 냅두지 당장 상점들어가면 전야제 다이아에 팔고있는거 니들눈엔 안보이냐? ![]() ![]()
EXP
102,876
(17%)
/ 107,001
|


시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