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거시로 같이 묶일 때 누웠는가=X
시즌던전 같이 묶였을 때 누웠는가=X
그림발록 악세는 강화 성공확률이 더 높은가=X
상급가루 악세제작 할 때 누웠는가=X
전야제, 에피소드 악세 제작이 그림발록에만 나왔는가=X
엔씨가 레거시 통합 뻔히 각재고 있던거 몰랐는가=O

뎅으로 악세사는게 형평성에 어긋난다고 생각했다면 엔씨가 공짜로 뿌린 상급가루 악세 제작 시작 때부터 형평성 드립을 쳤어야 했음.
나는 과금해서 악세 만들었는데 왜 게임사가 재료 뿌려서 공짜로 6견갑, 6티, 3~4악세 등등 바꿀 수 있게 했냐고 거품 물었어야지 안그래?

그리고 바꿔 생각하면 구섭 악세 과금부담 줄여준거 아님? 구섭도 좋아할 일이라고 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