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38
조회: 453
추천: 2
NC건의사항!!카드깔 때 눈뽕 끄는 옵션좀.. 실명직전임카드팩 깔 때 과하게 희번떡 한 빛 좀 어떻게..끄는 옵션좀 만들어주시길.. 매번 카드팩 깔 때마다 시력에 대미지가 계속 쌓이는게 느껴짐.. ㅠㅠ
EXP
257,667
(90%)
/ 260,001
|
지그자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