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잖아 이거는.
그동안 악세로 1000만원 쓴사람은 1000만원 바닥에 내다버린건데. 그거 환급해줄거가?

덮고싶은 큰이슈 있는것도아니고 왜이딴거로 어그로 처끄는지모르겠네 반박심할거 뻔히알면서.

과금러들 상대적박탈감으로 제2여포사태만들고싶나?
하지마라그냥 좀 제발.

그냥 신규악세 내려고 빌드업하나 개씨발새끼가진짜
정체가 뭔데 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