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케레니스에서 활동중인 린엠 핵뉴비 입니다. 오만의탑에서 다엘로 사냥중인데 와서 죽이는거는 통제? 그런건데 제가 모르고 가서 사냥을하는걸까요? 아니면 나메를 단일로 사용안해서 그런걸꺼가요. 그냥 쎈사람이 약한놈 죽이는거다라고하면 상관없지만 제가 실수로 통제나 나메스킬 잘못쓰고있어서 그런걸까봐 우려스럽네용 .. 케레니스섭 형님들 알려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