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우리가 검요정 업데이트해달라고했냐 

누가 하고싶다고 검요정 없다고 서운하다했냐

누가 화살 휘게 해달라고했냐 너네보고

트리플 패시브해달라했냐? 소울만 내리게해달라고 

근본 원거리 캐릭을 왜 캐릭같지도않은 20년전 검들고 이럽쓰는요정 상상하고 ㅂㄹ 벅벅긁으면서

업데이트를 하고앉아있냐?

다른캐릭 업데이트 한거 반만 해달라고했자나

게일백퍼 해주고 ( 뇌신 확정턴 광전 불사 암기 보필,도펠 신검 슈아) 우리도 달라니까?

남들 다 일반스킬로 대쉬줬자나? 우리도 유니크스킬인데 우리가 쓰게해달라니까?

왜 확률로 자꾸 나가서 귀찮게하냐? 어디 포탈을 한번만에 시원하게 들어가본 역사가없다

생존기를 왜자꾸 ddr마냥 타이밍에 맞춰 누르라고하냐 왜 생존기를 확률로주는데 도대체왜

엘가는 내가 못넣는 스턴을 왜또 넣으려는건데? 줘도 ㅈ ㄹ이라고할까봐보충한다 
(엘가는원래 그랩을 확률로 걸어줬다 안걸리지만)

앨에? 도대체 언제적 앨애냐...수정해줄때됫자나 이제 다 속뎀무기쓰고 속귀차는시대인데

똑바로 대쉬하고 똑바로 pvp하고 똑바로 알비노하게만 해주면되는데

왜 화살만 처 꼬아놓고 ㅈ ㄹ 이냐고 도대체 왜 게세기들아

이게 스페셜포스 서든어택마냥 3미리 스나이퍼처럼 벽뒤에서 쏘면 그적은 나를 볼수가없어서

가만히 어? 벽뒤에 요정이있네 나는 여기서 맞아줘야지 하고 서있냐 

스킬시전영상에서 왜 가만히 서서 맞아주고만있냐 뛰어와서 때리는걸 보여줘야지 얼마나 갖잖은스킬인가

다시 시작하자 늦지않았다 니들 저렇게 내면 요정 9주년 개망함 확실하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