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고 예견은 했으니깐 구섭이랑 균형 맞추기 위해 4년 후에 하자

그럼 13주년에도 볼수 있고 좋자나~

그발 나온지 4년 된거 맞지? 맞어 내가 캐릭 생성일이 22.06.08 이야

4년 후에 하면 좋지 아니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