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2:46
조회: 381
추천: 0
재경이형 그발통합한다고 예견은 했으니깐 구섭이랑 균형 맞추기 위해 4년 후에 하자
그럼 13주년에도 볼수 있고 좋자나~ 그발 나온지 4년 된거 맞지? 맞어 내가 캐릭 생성일이 22.06.08 이야 4년 후에 하면 좋지 아니한가~~
EXP
6,441
(20%)
/ 6,601
|
도깨비770